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메이플 챌린저스 서버 보상 대박이다

by newdawn2077 2025. 6. 16.
반응형

2025년 메이플 여름 이벤트 가이드 글입니다. 이번 이벤트 내용이 정말 역대급으로 알차네요. 레벨이 올라가는 것도 빠르지만 뉴비가 게임에 정착하기 위한 아이템과 내실을 모두 챙겨줍니다.

 

챌린저스 버닝 이벤트 보상 요약

  • 레벨 270까지 성장 지원
  • 유니온, 링크등 내실에 필요한 것 지원
  • 아케인포스,어센틱포스 지원

이전의 메이플스토리는 하이퍼버닝 이벤트 때 레벨을 빠르게 올려도 다른 내실적 문제때문에 앞길이 막혔는데요. 이번에는 270까지 지 빠르게 도달 가능하도록 필요한건 다 제공해줍니다.

챌린저스 서버 보상 썸네일

메이플 챌린저스 서버 가이드

  1. 하이퍼 버닝 MAX : 레벨 260까지 1+4
  2. 버닝 비욘드 : 260~270 1+1

이벤트 기간동안에 레벨 260까지는 1+4로 레벨이 올라갑니다. 그러니까 레벨 220에서 1을 올리면 레벨 225가 됩니다. 그 이후 260~ 270까지는 한번에 레벨이 두개씩 올라갑니다. 버닝 비욘드를 마무리하면 버닝비욘드 칭호를 받게되는데요. 60일 기간 동안에 여러 좋은 능력치 버프를 받습니다.

 그런데 버닝 비욘드 칭호에서 가장 눈에 띄는것은 아케인포스 +100, 어센틱포스 +100입니다. 이게 무슨말이냐면 상위 지역 사냥 제한에 걸리지 안도록 패스권을 준다는 뜻입니다.

 (아케인포스, 어센틱포스 수치가 모자라면 해당 지역에서 아무리 캐릭터 장비가 좋아도 데미지가 안들어갑니다. 반대로 수치가 높으면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반응형

 

 유니온, 링크 걱정 없이 즐기자

 메이플스토리는 유니온이라는 내실 시스템이 있습니다. 메이플 고인물 수치는 장비 값 뿐만 이나라 유니온 점수로 드러나는데요. 유니온 점수가 높아지려면 본캐 레벨 뿐만아니라 다른 높은 레벨의 캐릭터도 필요합니다. 그리고 각 캐릭터가 갖는 유니온 능력에 따라 능력치나 치명타와 같은 버프를 얻습니다.

 그래서 유니온 점수 때문에 기존 본캐가 있는 유저들도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캐릭터를 더 키우는 것이죠. 직업에 따라 필수인 유니온이 있고 공통적으로 좋은 유니온이 있습니다.

 

 이렇게 유니온 내실이라는 뉴비의 걸림돌이 있는게 메이플이였는데요. 챌린저스 서버를 진행하는 동안에는 유니온 버프를 받습니다. 따라서 유니온이 없어도 일정 이상의 유니온 능력치를 제공받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벤트 마무리후 본섭으로 넘어올 때는 이벤트로 유니온 점수 4000에 준하는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하는 유니온 캐릭터는 아란, 메르세데스가 대표적입니다.

 

아이템 버닝으로 어디까지 갈수 있지?

이번 이벤트에서는 아이템버닝이라는 도전과제 형식의 성장 지원이 있습니다. 간단하게 말하면 특정 레벨마다 보스를 1인으로 클리어해서 다음 단계 장비세트를 받는겁니다.

메이플 아이템 버닝

아이템  버닝 미션 보스

  1. 자쿰(카오스)
  2. 벨룸(카오스)
  3. 파풀라루스(카오스)
  4. 스우(노멀)
  5. 가디언 엔젤 슬라임(노멀)
  6. 루시드(이지)

 메이플을 한동안 안하다 복귀하는 분들이면 저 보스들이 상당히 짜증나고 강한 보스라는것을 이미 아실텐데요. 그것 때문에 버닝 미션을 겁먹을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도전자 세트가 레벨 기준보다 강하게 설정되있어서 딜이 빡빡하게 들어가게 잡진 않기 때문이에요. 루시드를 잡은 후에 최종적으로 받게 되는 장비 성능이 상당히 좋습니다.

 

챌린저스 패스 vs 프리미엄 패스

이번 챌린저스 패스 보상으로 얻는게 정말 알찹니다. 선택심볼 교환권과 코어젬스톤, 카르마 검은 환생의 불꽃등 뉴비던 복귀던 꼭 필요한 보상들이 많아요. 그런데 프리미엄 패스는 19,800원을 내고 보상을 더 많이 받는 혜택권입니다. 사실 이 프리미엄 패스를 보고 효율이 어떤가 가성비가 어떤가 궁금하실겁니다.

 간략하게 말하자면 편하게 정착하시길 원한다면 프리미엄 패스는 구매하시는게 좋아요. 복귀 유저분들이라면 어느정도 아시겠지만 어센틱심볼이랑 코어젬스톤을 직접 얻으려면 사냥 시간이 그만큼 많이 걸립니다.